단언컨대

말씀을 읽으면서, 매일 매일 힘을 내 봅니다.

아침에 기도합니다. 그것은 나의 힘의 원천입니다.

 

시편 27편 4절 말씀

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

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

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

시편 27편 4절 말씀

 

그렇습니다. 저는 연약하고, 1분 1초라도 기도하지 않고서는

살 수 없는 존재임을 고백합니다.

 

매일 블로그를 쓰고 있고, 몇 년 동안 블로그를 쓰는 것으로 노력해 왔지만,

이제는 온전히 주님께 모든 것을 맡깁니다.

2021년 6월 9일, 주님 안에서 제 블로그 글쓰기가 합당하기를 기도합니다.

 

제가 쓰는 내용과, 아침에 기도하면서 마음을 다잡는 것까지

온전히 주님께 모두 맡겨 드립니다.

제 불안과 초조함을 모두 치유해 주시고,

6월 9일부터 새롭게 태어나는 삶이 되게 해 주세요.

 

감사드리며,

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. 아멘.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